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선우선


얼마전 MBC에서 방영하던 "내조의 여왕"이 막이 내렸죠.....

처음엔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뒤늦게 발동이 걸린터라...ㅎㅎ

그 와중에 눈의 띄는 배우가 한명 보이더군요~ ㅎㅎ

바로 선우선입니다~^^



이 사람 나이 또래는 20대 중후반 정도로 보고있었는데......

얼마전 프로필을 보니 무려 75년생~!! 헉~!!! 맙소사~!!

이거 완전 큰누님 뻘...ㅎㄷㄷ.....

그나저나 35살인데 얼굴이나 몸이나 절대 동안~!!!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 깜짝 놀랬더랬죠.....

근데.... 어디서 본것 같기도.... 그래서 알아보니....


바로 요 CF에 한번 나왔더군요...아마 이동통신사 광고였던걸로.....??

그나저나 드라마에서 은소현역으로 나왔던 선우선씨....

극중 은소현은 정략결혼으로 태봉?? 아마 이사람과 결혼한사이라서 인지 남편의 사랑도.....

그리고 그 누구의 사랑도 받지 못하는 그런 케릭터라는........(왠지 저와 닮은듯한......ㅠㅠ)

선우선씨 인터뷰를 보아하니 극중에서의 자신은 아마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했을거라는...

그런 심정이었을거라고 하더군요..... 배우자신도 물룬 사랑받고 싶은것 같다는 느낌이..??


항상 눈망울이 촉촉해 보이더군요.....

마치 항상 울먹이고 있는듯한 저 눈.....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저의 기억속에 남아주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 인터넷 기사에서 참조....)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뎌 저작권 관련 공지....  (0) 2009.06.19
2010년 여수 세계박람회 위젯달기~!!  (0) 2009.06.11
비빔만두 만들어 보기~^^  (0) 2009.06.05
방을 정리하다보니....  (0) 2009.05.28
점심은 알차게~  (0) 2009.05.27